12학년 미국대학교 합격통보 후 취소 되는 경우는?

asd.jpg
  1. 합격증은 “조건부”이다

    미국대학 합격증을 이메일로 받았다면 어느정도 “조건부합격”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. 대학교는 12학년 1학기 까지의 학생 프로필을 보고 마지막 학기까지 학생이 지금의 성적 및 기타 프로필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 만약에 합격증을 받았다고 해서 어려운 과목들은 모두 포기 하거나 성적을 제대로 안받거나 해서 원서 넣을때 보다 많이 낮은 성적을 받게 된다면 대학들이 입학을 다시 고려 해 볼 수 있습니다. 성적과 학교활동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적어도 유지를 시켜 주세요.

  2. 불법적인 행동을 한 경우

    그리 흔한 일은 아니겠지만 학생이 하면 안되는 행동이나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항들이 있을 경우입니다. 예를 들어 술이나 마약 들을 했거나 폭력이나 기타 범죄에 관한 사실이 연류되어 있다면 대학 입학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 또한 SNS같은 곳에 인종차별같은 발언도 마찬가지 입니다. 실제로 취소가 됐던 사례가 많기 때문에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.

  3. 정직하지 않은 경우

    원서에 쓴 정보가 거짓이었을 경우도 들 수 있습니다. 예를들면 아예 만들지도 않은 클럽은 만들어서 운영을 했다고 하거나, 운동 팀에 소속이 되어 있지 않았는데 운동팀에 소속되어 활동했다 라고 한 거짓말이 들통 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
    12학년 학생들이 학교 합격에 어떠한 문제점이 생기게 되면 이메일에 여러번 경고 메일이 올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까지 이메일을 잘 확인 하셔야 합니다. 어렵게 합격한 미국대학교에 이런 일들 때문에 합격이 취소가 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

Previous
Previous

[미국 대학 전공] Communications Major / 커뮤니케이션 전공

Next
Next

프로처럼 미국대학교 리스트 만드는 방법